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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썸플레이스 멤버십

FAQ

FAQ 목록

  1. Q

    가맹점을 창업하고 싶은데 어떻게 하면 되나요?

    점포가 있으신 경우 담당자에게 점포 위치와 연락처를 알려주시면 현장에서 상권 및 시장조사를 통하여 창업여부를 상담하여 드립니다. 점포가 없으신 경우 본사 또는 현장에서 담당자에게 신청서를 작성하여 창업상담을 받으실 수 있으며, 점포 물색에 도움을 줄 수 있습니다.

  2. Q

    매장 운영시간은 어떻게 되나요?

    투썸플레이스의 영업시간은 07:00 ~ 23:00으로 정해져 있으나, 상권의 특성에 따라 운영시간은 조절 가능하며, 운영시간의 조정은 본사와의 협의 후 변경 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본사에서 직원 채용을 해주시나요?

    홀 운영직원과 아르바이트는 점주님께서 직업 채용하셔야 합니다. 또한 점포 규모에 따라 본부에서 적정 직원 및 아르바이트 수를 제안해 드립니다.

  4. Q

    점포 층수와 면적은 꼭 1층에 45평 이상이어야 하나요?

    실면적 45평 이하의 점포는 고객님들께 편안한 분위기를 제공하기 어려우며 좌석수의 한계로 인해 궁극적인 매출액 상승을 기대하기가 어렵기 때문에 45평을 기준으로 하고 있습니다. 단, 상권 및 입지에 따라 복층(1층~2층) 구조와 45평 이하로 창업이 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인테리어 공사는 본사를 통해서 해야 하나요?

    인테리어 공사는 본사의 협력업체와 공개입찰을 통해 선정되어 지원센터의 감독하에 진행하게 됩니다. 점주님께서 직접 공사하는 것도 가능하나 투썸플레이스 전 매장과의 통일성을 위해 지원센터의 감독를 받으셔야 하며, SI관리비가 청구됩니다. 업체 선정은 복수 업체의 공개입찰 방식이며, 계약은 점주님과 공사업체가 직접하는 것이고 감독은 본사가 직접합니다.

  6. Q

    계약기간과 재계약에 대해 알고 싶습니다.

    기본적인 가맹계약은 3년이며, 이후 1년 단위로 재계약을 실시합니다. 재계약시 추가적인 비용은 발생하지 않으며, 점포 상황에 따라 점포 내외부의 개보수를 할 수는 있습니다.

  7. Q

    개설 시 본사의 오픈지원은 어떻게 되나요? 

    가맹점 오픈 시 오픈 초반 매장이 안정적으로 운영될 수 있도록 관리지원 해드립니다.